작성일 : 18-01-24 16:40
2018학년도 전기 신입학 추가 합격자 등록금 납부 안내
 글쓴이 : 관리자
조회 : 3,307  
◆ 합격자 조회 : 2018. 1. 24.(수) 15시부터 아래 링크주소로 접속하여 확인 ◆
    http://kupis.konkuk.ac.kr/ipsi/anundw/pass/index_pass.html
    ※ 수험번호: 영문4자리+숫자6자리



2018학년도 전기 합격자 여러분은 아래 사항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
1. 합격통지서 출력: 2018. 1. 24.(수) 15시부터 위 링크주소에서 출력 가능

2. 등록 납부 일정
    가. 등록금(잔여등록금) 납부 일정
    - 본등록: 2018. 2. 1.(목)~2. 7.(수) 16시까지(고지서출력: 2018. 1. 31.(수) 14시부터 가능)
    - 추가등록: 2018. 2. 12.(월)~2. 14.(수) 16시까지(고지서출력: 2018. 2. 9.(금) 14시부터 가능)
  ※ 등록금 납부고지서는 위 링크주소에서 출력 가능합니다.
  ※ 등록금 및 입학금액은 납부고지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 

3. 등록금 납부 방법: 신한은행 가상계좌 납부(가상계좌는 개별 부여됨)
  ※ 납부는 수납기간 중 24시간 입금 가능. 단, 마감일은 16시까지 납부
  ※ 납부기간 내 등록금을 납부하지 아니하면 합격이 취소됨

4. 입학식 등 학사일정
  신입생 오리엔테이션, 수강신청, 입학 및 개강식 등의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.
  - 오리엔테이션: 2월 중순 예정(추후 학과별 대표학생을 통하여 개별 연락)
  - 수강신청: 2월 초중순 예정(추후 본 대학원 홈페이지 공지)
  - 입학 및 개강식: 학기시작 후 3월초 예정(추후 학과별 대표학생을 통하여 개별 공지)

5. 유의사항
  - 등록 후 불가피한 사정으로 입학을 포기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“입학포기서”를 학기(입학일)
    개시일 전에 제출해야 등록금 전액을 반환받을 수 있으며, 학기개시일 이후에는 자퇴 외에는
    등록금 환불이 불가합니다. 재학 중 자퇴로 인한 등록금 환불금액은 학기개시일로부터
    자퇴신청일에 따라 상이하며, 90일 경과 후에는 반환하지 않습니다.
  - 신입학 지원시 제출한 포트폴리오는 본 대학원 행정실에서 수령 가능합니다.
    단, 한 학기 이상 경과하면 수령이 불가할 수도 있으니 최대한 빠르게 찾아가시기 바랍니다.
  - 앞으로의 학사일정과 안내사항은 본 대학원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하여 안내하오니
    항상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  - 기타 사항은 행정실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(02-450-3287)




2018. 1. 24.
건축전문대학원 행정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