작성일 : 18-05-28 09:43
2018학년도 후기 신입학 합격발표 및 유의사항 안내
 글쓴이 : 관리자
조회 : 301  
◆ 합격자 조회 : 2018. 5. 30.(수) 14:00부터 아래 링크주소로 접속하여 확인 ◆
    http://kupis.konkuk.ac.kr/ipsi/anundw/pass/index_pass.html [1089]
    ※ 수험번호: 영문4자리+숫자6자리



2018학년도 후기 합격자 여러분은 아래 사항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1. 합격통지서 및 등록금 고지서 출력
  가. 합격통지서: 2018. 5. 30.(수) 14:00부터 위 링크주소에서 출력 가능
  나. 등록금고지서 출력기간
      - 1차: 2018. 6. 29.(금) 14:00부터 위 링크주소에서 출력 가능
      - 2차: 2018. 7. 24.(화) 14:00부터 위 링크주소에서 출력 가능
    ※ 예비합격자는 추후(등록 마감후) 개별 통보합니다.


2. 등록금 납부기간 안내
  가. 납부기간
      - 1차: 2018. 7. 2.(월) 09:00 - 7. 6.(금) 16:00까지
      - 2차: 2018. 7. 25.(수) 09:00 - 7. 27.(금) 16:00까지
  나. 납부방법 : 가상계좌(신한은행) 납부
      (등록가상계좌는 등록금 고지서에 개별 부여됨)
    ※ 등록금 납부기간은 6월 중 본 대학원 홈페이지에 공지 예정
    ※ 수납기간 중 24시간 입금 가능. 단, 마감일은 16:00까지 납부
    ※ 납부기간내 등록금을 납부하지 아니하면 합격이 취소됨
  다. 납부확인서: 위 링크주소에서 출력 및 확인 가능


3. 오리엔테이션 등 기타 일정 안내
  가. 오리엔테이션: 추후 학과별 개별 연락하여 안내
  나. 수강신청: 8월 중순 예정(추후 본 대학원 홈페이지에 공지)
  다. 개강일: 2018. 8. 27.(월)


4. 유의사항
  - 신입학 지원시 제출한 포트폴리오는 본 대학원 행정실에서 학기 초에 수령 가능합니다.
  - 학사일정과 안내사항은 본 대학원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하여 안내하오니 항상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  - 신입생의 가사휴학은 입학 후 1학기가 경과해야 가능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    (건축전문대학원학칙 제20조1항)
  - 기타 사항은 행정실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(02-450-3287)